코드블루시즌3. 3화 목숨보다 중요한 것(命より大切なもの)
우리 모두에게는 목숨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
코드블루시즌3. 3화 목숨보다 중요한 것(命より大切なもの)
후지카와는 사귀고 있는 사에지마에게 ( 히가마나미 ) 결혼하자고 한다. 임신을 우연히 알게 됬지만 기뻐서 확실히 하고자 한 것. 하지만 아직도 예민한 사에지마는 "내가 임신하지 않았어도 결혼하자고 했을거야?"라고 쏘아붙인다.
한편 아이자와( 야마시타토모히사 )는 치명적인 뇌종양이 있는 아마에 카나( 타나베리리카 )로 골머리를 앓는다. 그녀의 부모님은 하루라도 빨리 수술하기를 원하지만 본인이 거부하고 있다. 뇌수술 후 후유증으로 피아노를 치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게 그 이유. 목숨보다도 자신이 소중나게 여기는 것을 선택해도 되는가라고 고민하는 아이자와.
후지카와의 결혼하자는 말은 예민해진 사에지마가 쏘아붙인다. 한편 아이자와는 수술을 거부하는 아마에쨩을 걱정하고.
이 다음씬은. . |
유명한 요리사 오가타는, 강가에서 곤들메기를 잡으려다 미끄러져 추락해 경추 탈구골절인 상태로 센터에 들어왔다. 그 와중에도 장인정신의 요리사인 그는 다친 와중에도 자기가 낚은 곤들메기를 빨리 배송하지 않으면,이라고 걱정하는 그에게 흥미를 갖는 히야마( 토다에리카 ).
이렇다. (순간 사에지마에게 빙의하고 있었다) |
다시 닥터헬기에서 숲속공원에 남성이 쓰러져 있다는 요청으로 환자를 이송하던 시라이시( 아라가키유이 )가 "헬기내부에 원인불명의 오염이 발생했다"고 무전. 사에지마는 진작에 쓰러졌고 시라이시도 정신이 흐려지는 상황.
연락을 받은 아이자와는 헬기착륙장과 긴급외래주변을 출입금지로 봉하고, 헬기가 도착하자마자 상태를 살피는데 하이타니와 시라이시는 몽롱하게나마 의식이 있지만 기절해버린 사에지마를 보고 초조해하는 후지카와.
오늘도 바쁜 구명센터. 그런데 환자를 이송하던 도중 스태프들이 정신을 잃어간다?
그것은 환자가 시안을 마시고 음독자살을 기도했기 때문. 무엇을 마셨는지 몰라 치료가 어려울 때 하이타니선생이 활약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은 사에지마는 눈을 뜨고 후지카와는 그녀에게 프로포즈한다. 그나저나 겁쟁이성격인 하이타니는 이번 일로 자신이 없어져 보이는데, 그런 그를 담담하게 다독이는 아이자와.
겁쟁이긴 하지만 괜찮아! |
"시안의 냄새를 느낄 수 있는 건 40퍼센트의 사람뿐이다. 너가 그 40퍼센트의 사람 중 하나였다. 너가 알아차렸기에 사에지마도 시라이시도 구했다."
본인이 겁쟁이라 걱정인 하이타니는 사실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어, 위기상황을 푸는 실마리를 제공한다.
수술하기 무서운 아마에쨩 |
피아니스트 아마에는 아이자와에게 피아노를 칠 수 있게 수술해달라고 하다가, 다시 마음이 혼란해져 수술동의서에 싸인을 하지 않는다. 복잡한 아이자와.
3화는 이렇게 끝난다. 목숨보다 소중한 것, 요리사 오가타에게 있어서의 요리, (자세히 쓰지 않았지만) 제약회사연구원에게 있어서의 기술과 기술에 대한 자부심, 피아니스트 아마에에게 있어서의 피아노연주. 차례차례로 보여지는 화였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