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in Infinite) 201127 인피니트 김성규 브이앱에 대한 고찰

  

온라인 콘서트 더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성규가 콘 끝나고 풀어준 브이앱ㅠㅠ 아마 브이앱 방송일은 15일서 16일넘어가는 때였고 풀린게 1127이겠지.. 자느라구 못 들었는데 현생에 바빠 이제야 듣다가 깨알같은 덕질포인트가 있어 안짚고 넘어갈 수가 없었다..ㅠㅠ

(얘기하기 전에 누가 온콘 끝나자 마자 만든 짤부터.. 짤 너무 적절했다.. 진짜 온콘은 음원을 씹어삼키셨더랬다)

김성규의 팬 조련방법은 남우현과 차이가 있는데 (그 냉온탕 속에서 9년째 조련되어지는 일개 빠수니 1) 밀당이 엄청 나다는 것이다. 또 밀기만 하면 모르겠는데 당기는 것은 또 얼마나 적절한지.. 뜨거운 심장 200000008%인 우현이와 또 다른 느낌이랄까. 유사연애는 먹히지도 않는, 강철방패와도 같은 김성규지만 그런 면이 더 나를 지독하게 빠지게 해ㅠㅠ

201127 브이앱 13분정도부터 보면 노래배틀 하자고 막 팬들이 덤비는 상황이었다. 샤인콘때 답가 여자부분을 못 불러 망신을 당한 전적이 있는 팬들이, 온콘을 위해 소속사에서 해당 파트를 녹음해보내달라고 하자 이를 갈고 연습해 녹음해보낸 것이 시초였다.(물론 나도 보냈다^^) 우리의 김성규 께서는 팬들보고 박자감은 틀리지만 노래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병과 약을 동시에 주셨고.. 아 근데 여기서 덕질 포인트가 있었다는 거지..

첫 번째 포인트는 팬들이 계속 답가배틀뜨자고 하다가 마보서배틀뜨자고 하니 "감당할 수 있겠어요?" 되물으며 능글거리는 김성규가 귀엽고 오빠미 넘쳐서 심장에 심히 해롭게 좋았고..

두 번째 포인트는 팬들이 마보서배틀뜨게 남우현을 데려올거라고 하니 그제서야 그러면 할 만하죠 하는 것두 뭔가 메보들끼리 인정해주는 것 같고 그래서 너무 좋았다는 것이다.,.

하 이래서 인피니트 덕질을 끊을 수 없다.. 

32살의 김성규 만쉐이..

댓글 쓰기

0 댓글